Discover SCUBA Diving Program

온 몸으로 느끼는 바다를 경험하는 첫 번째 프로그램

가장 안전하고 가장 즐거운 방법으로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새로운 세상을 만나보세요

바다를 만나는 가장 쉽고 안전한 방법
PADI Discover SCUBA Diving Program은 스쿠버다이빙을 통해 바다를 경험해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한 번도 스쿠버다이빙을 해 본 적 없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스쿠버강사에게 기본적인 안전수칙과 장비사용법을 배우고 함께 물 속 세상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동남아나 대양주 지역의 관광지를 방문한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체험 다이빙'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다이빙프로그램을 들어본 적 있을겁니다. 문제는 관광지에서 이루어지는 대부분의 체험다이빙이 불법적으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아 안전사고 발생 위험성이 그만큼 높다는데 있습니다. 레스큐 코리아의 DSD 프로그램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최신식 스쿠버장비와 전문화된 스쿠버강사진들에 의해 스쿠버다이빙을 처음 경험해보는 사람들도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이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스큐 코리아의 DSD Program을 통해 지금 물 속 세상을 만나보세요.



수영을 못 하더라도 물과 친해질 수 있어요
DSD 프로그램으로도 불리는 PADI Discover SCUBA Diving은 스쿠버다이빙을 전혀 해 보지 않은 사람들이나 수영을 할 줄 모르는 사람들도 쉽게 스쿠버다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DSD 과정에서는 안전한 다이빙을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배경지식을 설명듣고 필수적인 스쿠버다이빙 스킬들을 익힌 다음 강사와 함께 10미터 내외의 수심에서 스쿠버다이빙을 체험하게 됩니다. DSD 과정을 통해 스쿠버다이빙의 재미를 느꼈다면 PADI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를 통해 스쿠버다이빙에 필요한 모든 다이빙 이론과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PADI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는 본격적인 다이버가 되기 위한 첫 관문입니다. 이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나면 여러분은 버디와 함께 최대 18m 수심까지 다이빙 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급과정이라 해서 가볍게 여기면 안 됩니다.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를 얼마나 제대로 배웠는가에 따라 앞으로 다이빙을 하는 과정에서 엄청난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PADI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에서는 다이빙을 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물 속에서 우리 몸에 일어나는 여러가지 변화에 대한 정보를 배우게 됩니다. 이론지식 외에도 다이버가 반드시 알아야 할 24가지 다이빙 기술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표준수신호 그리고 위급상황 발생시 대처방안도 익히게 됩니다. 다이버로서 필요한 모든 과정을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에서 모두 배우기 때문에 오픈워터 과정을 제대로 마치지 않은 다이버는 아무리 다이빙을 오래 했다 하더라도 항상 위험에 노출된 시한폭탄같은 존재가 되고 맙니다.

오픈워터 다이버는 '초보다이버'를 뜻하는 말이 아닙니다. 말 그대로 개방수역(Openwater)에서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제대로 된 한 사람의 다이버라는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스큐 코리아는 "다이버 교육과정의 꽃은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라고 강조합니다.

*PADI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에 등록하기 위해 반드시 DSD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PADI Discover SCUBA Diving Program
교육인원 : 1팀당 최대 4명
강사구성 : 스쿠버강사 1명, 다이브마스터 1명
교육일정 : 이론설명 + 수영장 실습 1회(바다 선택 가능)
참가비용 : 15만원
교육접수 : 매월 첫째 주 금요일까지
교육문의 : 82-10-8221-1153